티스토리 뷰

소금

5대 신약 원리를 이용한 합성물, 죽염

우리는미생물 2023. 2. 19. 09:25
반응형

5대 신약 원리를 이용한 합성물

죽염 죽염요법, 김윤세著

황토의 독기가 극성을 부리고 살기殺氣로 화化해 가지고 모든 생물이 멸하는데 먼저 인간이 어떻게 되느냐? 그래 내가 5대 원리 속의 4대 원리를 이용하는데, 그게 첫째 서해안의 소금이라.

첫째 서해안의 소금은 태평양물이기 때문에 그건 우리 힘으로 말릴 수가 없어. 자원이 무궁무진해. 그래서 나는 그걸 가지고 구해야 되겠다! 소금 속의 모든 비밀을 내가 세밀히 아니까. 거기에서 인체에 해로운 걸 고열高熱로 처리해 가지고 사용하면 좋겠다는 걸. 공해독이 그 속엔 없어요.

또 대나무가 있는데 그 공해가 없는 게 대나무인데, 대나무가 25종류중에 왕대나무가 제일 좋은데. 그거 왜 그러냐? 왕대나무 죽력竹瀝은 시월 달에, 시월 달에 죽력을 냅니다. 그건 왕대나무 죽력을 시월 달에 내기만 하면 그 중풍에 걸려 가지고 말 못하는 사람도 그걸 어느 정도까지 먹으면 말을 해요. 그래서 그런 건 나는 늘 죽력에 대한 거, 시월 지키고 왕대나무 죽력을 가지고 실험하는 거.

또 황토에 비밀을 이용하는 거. 그 다음에는 소나무의 송진, 송진은 힘줄이나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만도 아니고 종기에 붙여도 약이 돼요. 그게 염증을 다스리는 거고, 그 다음에 거약생신去惡生新이라. 모든 썩어 들어가는 걸 방지하고 새살이 나오게 해. 그게 여러가지 어혈을 다스리고 혈압이 내리고 좋은데가 상당히 많아요. 그러면 그 송진을 이용해 가지고 구워 낸다.

또 다음에는 소금하고 송진하고 대나무하고 거기에, 송진불의 신비가 들어오는데 그런 네 가지의 최고가 있고...... 그 다음엔 강철 쇠통인데 거기엔 철분이 통하지 않고 철성鐵性, 그 쇠의 성분만 고열에 밀려 나와요. 고열에 밀려 나오는 철성을 이용하는 거라.

그래서 가지고 4대 원리 속에서 5대 원리를 이용하면 합성물이 뭐이 나오느냐? 이번에 공해 세상에 죽어 가는 걸 열에 하나 살려도 살리는 거요. 다 살릴 수도 있지만 왜 못 살리느냐? 이걸 가지고 가서 이러저리 째보고 사진 찍고 하다가 죽게 될 때 나오면 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그땐 효과가 어려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Total
Today
Yesterday